Rookie Scientist Column by 병아리

Rookie scientist column, the state-of-the-art concept science column that sheds new light on science with the Word!

칼럼_완결칼럼_Rookie Scientist Column

위대한 발견과 영감의 세계

 

 


위대한 발견과 영감의 세계

  간절히 원하고, 찾고, 노력하면 얻는 법칙은 성경에도 있다. 마태복음 7장 7~8절에는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라는 예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 간절히 원하고, 찾고, 노력하는 자에게 하나님이 주신다고 약속한 대목이다. 뉴턴은 자신의 노트에 구약성경 이사야 45장 3절을 옮겨 적어 놓았다. ‘네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 네 이름을 부르는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 줄을 네가 알게 하리라.’ 그가 적어 놓은 성경 구절에도 구하는 것의 비밀이 들어있다.


  동양과 서양에서 말하는 ‘하늘이 돕게 하는 법’, 세간의 책에서 말하는 ‘성공의 비밀’, 성경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약속’은 모두 공통적인 법칙을 말하고 있다. 이 법칙을 근본적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사실 영의 세계 즉, 영계의 법칙을 알아야 한다. 정명석 목사님은 영의 세계 즉, 영계에 대해서 ‘영계는 생각 실상의 세계다.’라고 말씀하셨다. 영계는 흔히 눈에 보이지 않는 다른 차원의 세계이지만, 보이는 육의 세계보다 더 근본적인 세계이고, 실존적인 세계이고, 영원한 세계이다. 영의 세계는 죽어서만 가는 세계가 아니라, 보이는 육의 세계와 겹쳐있으며, 육의 세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영계가 ‘생각 실상의 세계’라는 것은 성경을 근거로도 알 수 있고, 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저작물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 ≪시크릿≫에서 말하는 끌어당김의 법칙이 말하는 것도 결국 생각이 실상으로 이루어지는 영계의 법칙을 말하는 것이다.




간절한 바람이 실상이 되는 과정

  간절한 생각, 간절한 기도는 어떻게 실상이 될까? 하늘과 땅의 각종 비밀이 담겨 있는 수천 편의 계시글에는 이에 대한 답도 들어있다.


  육계에 속한 너희들의 기도의 에너지, 생각의 에너지가 영계에 계속 올라오게 된다. 삼위 앞에 합당하지 못한 생각의 에너지, 기도의 에너지는 영계를 오르다 떨어지게 되니 삼위 앞에 오지 못해 이루어지지 않는다. 간절한 기도, 간절한 생각, 큰 에너지는 결국 성삼위 앞에 실체적 에너지로 오게 되니 다시 육적 세계에서 실체로 이루어진다.


  영계는 영의 세계이니 에너지가 실체요, 물질은 허상이며 만져지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육계는 육의 세계이니 에너지가 허상이요, 만져지지 않는 것이며 물질이 실체이다. 이러한 극적인 세계인 영계와 육계를 오가는 것이 바로 생각이고, 정신이며, 가장 빠르게 오가는 것이 정신적 에너지인 ‘기도’다. 기도의 힘이 얼마나 큰지 아느냐. 스스로 생각하고 원하는 그 힘이 결국은 육계에서 영계를 뚫고, 삼위 앞에 도달하게 하는 정신의 에너지를 창조하게 되고 창조된 에너지는 영계에서 실체로 삼위 앞에 닿는다. 하지만 흐릿한 기도는, 흐릿한 생각은, 작은 에너지이니 마치 작은 힘을 가지고는 지구 대기권 밖을 벗어나기 힘들듯, 영계, 삼위 앞에 오지 못한다.


  나를 믿지 않는 자도,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도 간절히 바라고 원하는 것은, 스스로의 생각이 영계를 뚫는 에너지가 되니 이루어지게 되기도 한다. 사람들은 그것을 ‘긍정의 힘’이라고 하지만 그것은 너희 스스로 가지는 긍정적 생각의 힘이 아니라 육계에서 보낸 정신적 에너지가 영계로 도달되어 실체로서 존재하게 하시어 다시 육계에서 실상이 되도록 법칙으로 만들어 두신 성삼위의 뜻이요, 삼위의 힘이며, 정신을 영계와 육계의 다리로 만드신 삼위의 깊은 마음인 것이다.


- 육계는 생각 실상의 세계(2011. 06. 10. 작성) 中
 



과학적 발견의 재조명


  그렇다면 하나님의 입장에서 과학적 발명, 발견의 본질은 무엇일까? 성자의 계시글 중에서 이에 대한 답을 찾아 인용했다.

 

  하나님이 창조한 이 세상은 보물덩어리다.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처럼 너무나 많은 것을 인생들을 위해 준비하고 예비하며 감추어 놓았다. 이 세상에서 인생들이 혜택받으며 누리는 모든 것은 인생들이 만들었다고 할 수 있는 것은 단 한 가지도 없다. 인생들이 삶 속에서 누리는 모든 과학적인 혜택, 기술적인 혜택을 보아라. 자동차, 비행기, 전기, 건축, 의술, 과학, 학문 모든 것이 하나님께서 인생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 법칙과 원리를 찾아내어 이용하는 것이다. 고로 이 세상 모든 것은 전능한 성삼위가 허락하지 않으면 절대 인생들이 가질 수 없고 누릴 수 없는 것들이다.


  하나님께서는 인생들을 지극히 사랑하사 항상 때에 맞게 인생들에게 필요한 것을 주신다. 하나님께서 인생들을 살피시고 꼭 필요한 때가 되면 인생들 중에 가장 간절하게 구하는 자를 통해 이 세상을 창조하신 비밀을 하나씩 가르쳐주시고 이 비밀을 통해 세상의 영, 육의 세계를 발전시켜 나가며 인생들의 삶을 윤택케 하는 것이다.


  인류의 역사를 뒤돌아보면 인류의 삶을 바꾼 너무나 위대한 발견들이 있다. 하나님께서는 각 센터별로 사명자를 통해 인생들이 필요한 것을 간구하고 찾게 하시며 그 발견을 통해 세상 모든 사람들이 혜택 받게 하셨다. 세상의 위대한 발견을 한 모든 자들은 이처럼 간절한 마음으로 자기의 분야에서 구하니 모든 존재 세계의 주인이신 성삼위께서 때에 맞게 그들을 통해 새로운 것을 인생들을 위해 하나, 하나 내어놓는 것이다. 물리, 화학, 지구과학, 생명과학, 지리, 우주과학, 인생들은 삶 속에서 하나님이 숨겨놓은 너무나 많은 보화를 찾아냈다.


  지구가 태양을 돌고 있다는 지동설, 사과가 떨어지는 것을 통해 알아낸 지구의 중력, 전염병을 고치는 각종 치료제와 예방제, 인생 삶의 필수품인 전기, 각종 원소와 원자, 분자 같은 물질들, 그리고 신대륙. 너무나 많은 발견을 통해 인생들의 삶을 보다 편하고 윤택케 하신 것이다. 바로 인생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온 인류에게 선물을 주신 것이다. 고로 인생들이 말하는 인류의 문명은 인생들이 무에서 유를 창조한 것이 아닌 하늘이 준비한 것을 인생들이 발견한 것이다.


-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발견(2011. 04. 13. 작성) 中




구하는 것의 비밀

  정명석 목사님은 구하는 것에 대한 비밀을 새벽 잠언을 통해 깊이 말씀해 주셨다.


  하나님은 인간이 간절히 원하고 구하는 것만 해 주신다. 온 인류에게 이 같은 비밀의 법을 만들어 놓으셨다. 그러므로 지구 세상 70억의 사람들이 있어도 하나님은 쉽게 다스리신다. 구하는 자에게만 해 주시기 때문이다. 구할 때 왜 주시는가? 우리의 힘으로는 절대 해결되지 않으니 주시는 것이다. 자기 힘으로 절대 불가능한 것을 구해야 된다. 자기가 할 수 있는 것은 자기가 할 테니 도와달라고 구해야 되고, 자신의 힘으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것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해 달라고 구하는 것이다. 주님은 사람이 주 앞에 행하는 대로 대하신다. 사람이 배우고 아는 대로 대해 주시고, 나이대로 대해 주시고, 저마다 주님을 대하는 대로 대해 주신다.


- 2011. 06. 14. 새벽잠언 中

 
  간절히 생각하고 바라고 원하면 그 생각이 강렬한 힘이 되어 영계에서도 이 세상에서도 실체로 이루어진다. 단순한 심리적인 효과가 아니라는 것이다. 긍정적인 생각의 힘, 간절히 바라고 원하는 힘은 결국 ‘구하는 것의 비밀’로 설명된다. 인류 문제를 푸는 것이나 개인에 작은 문제를 푸는 것이나 모두 구하는 것에 비밀이 있다. 이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에게나 믿지 않는 사람에게나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는 진리이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을 하나님의 관점에서 다시 바라봐야 한다. 우리의 삶을 이롭게 하는 모든 것들을 사람이 발견한 것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모든 것을 때에 따라 허락하시고 주신 하나님을 생각하고 감사해야 한다. 뉴턴은 성경을 통해 감추인 비밀을 얻는 방법을 알고 있었고, 그는 기도하는 사람이었다. 하나님은 때와 인물을 보시고, 뉴턴이라는 사람을 통해 온 인류에게 뉴턴 역학이라는 큰 선물을 주신 것이다.


  현재 과학은 한계점을 향해 점점 다가가고 있다. 수십, 수백 년간 풀지 못한 난제들이 과학의 앞길을 가로막고 있다. 인류 지성은 곧 한계를 맞을 것인가? 지성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블루오션을 찾기 위해서는 과학적 발견에 숨겨진 신의 섭리에 눈을 떠야 한다.


조회수
9,131
좋아요
1
댓글
11
날짜
10/30/2014

다른 칼럼의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