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kyway Children’s Stories by Milkyway

The Lord is whispering stories to you! Perk up your ears and listen well. Then your spirit will grow quickly and your heart will also grow quickly!

칼럼_연재칼럼_Milkyway Children’s Stories

새 거

작가  : 달팽이 고고

 


큰일났다!


글쓰기 수업을 받으면서,

'글을 쓰려면 글 감이 필요하네~’'라고 생각했는데,

'매일 하루 한편 써 볼까?' 라는 생각까지 하고 있다.


그리고, 매일 다니던 길이 아닌 길로 갑자기 들어서서 눈에 들어오는 모든 것들을 관찰하기 시작한다.

늘 다니던 길이 아니라서 두려울 법도 한데, 뭔가 신이 나서 작은 것 하나라도 글 감이 되려 나 싶어 주의를 기울이는 모습이라니...

새롭고 신선하다.

혼자 중얼거리며 운동하는 나이 많은 할머니. 이것저것 운동기구에서 운동하는데, 연세가 조금 덜한 할아버지가 "그래도 백세는 넘겨 살아야 죠~" 말을 거니, "빨리 죽어야지 나이 들면 걷기도 힘들어~"하며 큰소리로 외치시는데 말과는 다르게 목소리에 힘과 기운이 넘쳐난다. "빠이빠이~" 하며 손 흔들며 가는 모습을 보며 참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이가 들어가면 새로운 것이 없고 그저 무미 건조하고 재미없을 것 같은데, 저 연세에도 재미있게 신 나게 살고 계신 것을 보면 그래도 새로운 것들이 날마다 있기 때문이 아닐까?


평소에 안 하던 글쓰기를 해보자고 마음먹으니 온 세상 모든 것들이 새롭고 신기하게 다가오는 것처럼 말이다.

하나님께서 육신이 아닌 마음과 생각을 날마다 새롭게 하도록 창조해주신 것은 참말로 두고두고 고맙고 감사하게 여겨야 할 일인 듯하다.




조회수
2,238
좋아요
4
댓글
1
날짜
6/10/2024